JTV 협찬 상담

문화콘텐츠2팀 Tel. 063-250-5453

프로그램 협찬

JTV가 제작하는 특집프로그램에 협찬을 할 수 있으며, 예고편 및 본방송시에 협찬사를 고지합니다.

협찬조건

1. 본 방송 종료시 협찬사를 자막으로 고지
2. 예고 방송편에 협찬사명 기업 슬로건을 멘트와 자막으로 고지

프로그램 협찬 효과

  • 협찬사의 신뢰도 제공
    규모 및 재정, 기술력 등이 시청자 잠재의식 속에 자리잡음
  • 협찬사의 공익 이미지 제공
    광고보다 비상업적인 성격이 강해, 협찬사의 공익 이미지가 제공됨
  • 판촉수단의 연상효과 제공
    해당 기간내에 진행되고 있는 판촉수단(광고 등)에 대한 연상효과 제공

캠페인 협찬

공익성이 강한 캠페인을 제작·협찬함으로써 지역의 일원으로서 기업가치를 사회에 환원한다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협찬조건

1. 캠페인 1일 2회 이상 (월 60회 이상) 방송
2. 캠페인 방송시 협찬사명과 기업 슬로건을 멘트, 자막으로 고지

캠페인 협찬 효과

  • 찬사의 공익 이미지 제공
    대중에게 친선과 호의를 획득함으로써 기본적인 영업 파워 제공
  • 협찬사의 경쟁적 우의 제공
    협찬사의 규모성, 안전성을 대중에게 무의식적으로 접근, 호소하여 경쟁 상태에서 우선적으로 선택되어지는 구매효과가 탁월
  • 판촉수단의 연상효과 제공
    해당 기간내에 진행되고 있는 판촉수단(광고 등)에 대한 연상효과 제공
  • 판기업 이미지와 맞는 주제 선정 가능
    예) 대학교 – 면학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