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시청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JTV전주방송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주방송 운영과 관련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다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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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1 Content Creator
No.1 콘텐츠 크리에이터 - 첫째, 전주방송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합니다.
깊이 있는 뉴스와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유튜브 등 1인 미디어 시대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 여러분과 만나겠습니다.
JTV전주방송의 비전은 ‘No.1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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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ding Broadcast
리드하는 방송 - 둘째, 지역사회를 리드해 나가는 방송이 되고자 합니다.
진취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전북의 번영을 이끄는 역할을 전주방송이 수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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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ng Broadcasting
젊은 방송 - 셋째, 캐릭터를 분명히 하겠습니다.
전주방송은 젊은 방송이라는 이미지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물고기가 튀어 오르듯 싱싱한 방송으로 항상 여러분의 곁을 지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0. 03. 27
JTV 전주방송 대표이사 사장 한명규
연혁
- 2011. 11
- 만성동 신사옥 이전
- 2005. 12
- HDTV 개국
- 2003. 09
- 중국 소주 방송국 자매결연
- 2002. 10
- 일본 TV가나자와 자매결연
- 2001. 08
- FM라디오 개국
- 1999. 01
- 남원 TVR개국, FM라디오 허가 추천
- 1997. 09
- 시험방송 실시, 전주방송 TV개국
- 1997. 02
- 공보처 방송국 허가 추진
- 1997. 01
- 주식회사 전주방송 법인설립
방송이념
젊고 생생한 방송, 즐거운방송
작은 것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방송, JTV 전주방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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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지향
개방화, 정보화 추세에 대응하고, 전북지역의 세계화를 위한 비젼의 창출과 창의적 시민의식 및 지역 역량 강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공정방송
객관성과 공정성을 기반으로 국가 및 지역사회 주요 현안에 관한 균형된 여론을 형성하고 지역이기주의 극복, 하나된 지역 공동체를 형성하고자 합니다. -
전북사랑
2백만 지역민의 삶의 현장을 담아내는 지역 밀착형 방송으로 전북지역의 발전과 세계화 구현에 힘쓰고자 합니다.
V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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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이념
시청자만족 / 문화 창달 / 창조 경영 -
행동방식
미래지향 / 공정방송 / 전북사랑 -
VISION
문화가치를 창출하는 종합멀티미디어사 -
추진전략
감동과 희망의 채널 이미지 구축 / 문화컨텐츠 허브 구축 / 새로운 플랫홈 활용
JTV 전주방송 방송권역
JTV전주방송은 전북지역을 가시청권역으로 하여
DTV, FM, DMB를 서비스하고 있는 민영방송입니다.
아울러 난시청 지역을 해소하고자 남원교룡산(CH19) 영상출력90W, 고창(CH51) 영상출력 20W, 순창(CH42) 영상출력 20W, 장수(CH42) 영상 20W로 4개소 무인중계소(TVR)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악산 JTV송신소에서는 FM 음성출력 5KW 90.1MHz으로 전북지역 전역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또한 DMB는 채널 12-C블럭으로 YTN-JTV, SBS-KBC의 두 개의 TV채널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구분 | 송신소 | 중계소 무인 (TV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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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모악산 | 남원 교룡산 | 고창 | 순창 | 장수 | ||
DTV | 수신채널 | UHF-33 | UHF-19 | UHF-51 | UHF-42 | UHF-42 |
출력 | 2.5KW | 90KW | 20KW | 20KW | 20KW | |
방송권역 | 일원 : 전주, 김제, 군산,
익산, 정읍, 완주, 부안 일부 : 남원, 고창, 임실, 순창, 진안, 장수, 무주 |
일원 : 남원시 일부 : 순창, 임실, 장수 |
일원: 고창읍 일부 : 읍인근 |
일원 : 순창읍 일부 : 읍인근 |
일원: 장수읍 산서면 일부 : 백운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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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 | 주파수 | 90.1MKz | ||||
출력 | 5KW | |||||
방송권역 | 일원 : 전주, 군산, 김제, 정읍 일부 : 남원, 익산, 완주, 임실, 부안, 순창, 고창, 진안, 장수 | |||||
DMB 채널 | VHF CH-12C | |||||
출력 | 2KW |
부서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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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전화
063-250-5200 -
제보전화
063-252-1112 -
광고문의
063-250-5479 -
임원실
063-250-5214 -
편성제작국
063-250-5225 -
경영기획국
063-250-5234 -
문화사업국
063-250-5310 -
기술국
063-250-5432 -
보도국
063-250-5273 -
난시청문의
063-250-5432
오시는길
1083, Jeongyeorip-ro, Deokjin-gu, Jeonju-si, Jeollabuk-do, Republic of Korea
(54859)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정여립로 1083 호
재난방송 매뉴얼
1. 목적
2. 재난방송의 정의
자연재난(재해) : 태풍, 홍수, 호우, 강풍, 대설, 지진 등 자연현상으로 인한 재해
사회재난 : 화재, 붕괴, 폭팔, 교통사고, 화생방사고, 환경오염사고 등으로 인한 일정 규모 이상의 피해와 에너지, 통신, 교통, 금융, 의료, 수도 등 국가기반체계의 마비와 전염병 확산 등으로 인한 피해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차원의 대처가 필요한 인명 또는 재산의 피해
민방위사태 : 전시, 사변 또는 이에 준하는 비상사태, 재난사태 선포 또는 특별재난지역 선포 등의 국가적 재난 등
- 태풍·홍수·호우·강풍·해일·대설·낙뢰·가뭄·지진·황사·적조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자연현상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재해
- 화재·붕괴·폭팔·교통사고·화생방사고·환경오염사고 그 밖에 이와 유사한 사고로 발생하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규모 이상의 피해
- 에너지·통신·교통·금융·의료·수도 등 국가기반체계의 마비와 전염병 확산 등으로 인한 피해
3. 재난방송의 목적
프로그램 판매
항상 시청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더 좋은 방송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는 JTV전주방송에서는
가정에서 언제라도 좋은 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JTV전주방송이 제작하고 방송하는 프로그램으로 교양, 다큐멘터리, 보도특집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급가격
기준 | DV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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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 이하 | 27,500 |
60분 이하 | 33,000 |
90분 이하 | 38,500 |
120분 이하 | 44,000 |
계좌번호
기업은행 181-036292-04-017 (세금계산서)
프로그램 복사상태가 양호하지 못한 경우에는 교환해드립니다.
시청자 위원회
시청자 위원회는 방송법에 따른 시청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대표적인 제도로서
월1회 정기회의를 개최하여 시청자의 권익을 대변하고 방송을 감시하는 역할을 합니다.
- 구성
- 시청자위원은 각계의 시청자를 대표할 수 있는 사람으로서, 방송위원회 규칙이 정한 단체의 추천을 받아 시청자위원회의 위원으로 위촉됩니다
- 직무의 권한
- 방송편성 및 프로그램 내용에 관한 의견제시 또는 시정요구 시청자 평가원 선임 기타 시청자의 권익보호와 침해구제에 관한 업무
- 시청자위원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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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병선 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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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신후 부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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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남규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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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보금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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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경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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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인평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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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현정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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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형민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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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정은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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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근혜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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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동성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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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협찬 안내
JTV전주방송 광고 상담
TV시간대별 시급
평일
토요일
일요일
라디오 시간대별 시급
광고요금
(원, 부가세별도)
구분 | SA | A | B | C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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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 토막 | 30“ | 470,000 | 330,000 | 140,000 | 60,000 |
20“ | 350,000 | 250,000 | 100,000 | 50,000 | ||
15“ | 290,000 | 200,000 | 80,000 | 40,000 | ||
자막 | 10“ | 71,000 | 50,000 | 20,000 | 9,000 | |
라디오 | 토막 | 20“ | - | 17,900 | 11,300 | 6,300 |
시보 | 10“ | - | 10,700 | 6,800 | 3,700 |
자막 조별 판매
프로그램 협찬
협찬조건
2. 예고 방송편에 협찬사명 기업 슬로건을 멘트와 자막으로 고지
프로그램 협찬 효과
- 협찬사의 신뢰도 제공
규모 및 재정, 기술력 등이 시청자 잠재의식 속에 자리잡음 - 협찬사의 공익 이미지 제공
광고보다 비상업적인 성격이 강해, 협찬사의 공익 이미지가 제공됨 - 판촉수단의 연상효과 제공
해당 기간내에 진행되고 있는 판촉수단(광고 등)에 대한 연상효과 제공
캠페인 협찬
협찬조건
2. 캠페인 방송시 협찬사명과 기업 슬로건을 멘트, 자막으로 고지
캠페인 협찬 효과
- 찬사의 공익 이미지 제공
대중에게 친선과 호의를 획득함으로써 기본적인 영업 파워 제공 - 협찬사의 경쟁적 우의 제공
협찬사의 규모성, 안전성을 대중에게 무의식적으로 접근, 호소하여 경쟁 상태에서 우선적으로 선택되어지는 구매효과가 탁월 - 판촉수단의 연상효과 제공
해당 기간내에 진행되고 있는 판촉수단(광고 등)에 대한 연상효과 제공 - 판기업 이미지와 맞는 주제 선정 가능
예) 대학교 – 면학 캠페인
시청자 고충처리
언론중재 및 피해구제 등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방송에 의한 피해 예방과 구제를 위해 운영하는
시청자 권익보호 창구입니다.
시청가자 JTV전주방송의 보도를 포함한 방송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었을 경우,
고충처리 신청을 하시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해 드리는 시청자 권익보호 제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