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전주H고객센터 인바운드 신입사원 모집
회사소개
대한민국 1등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kt cs는 KT그룹의 고객서비스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그룹사입니다.
KT고객센터, 114번호안내, 컨택센터 아웃소싱, 통신 · 비통신상품 유통사업, 강사 · 컨설팅 사업, 콕콕114 app 등을 통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과 대전 본사를 비롯해 부산, 대전, 광주 등 4개 지역운영본부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10,000여명의 임직원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모집부문 | 계약형태 | 인원 | 근무지 |
---|---|---|---|
일반상담 및 해지상담 (인바운드) | 정규직(신입) | 00명 | 전주 |
센터소개
- 주40시간제
- - 근무시간
주 5일 근무(평일) : 평일 9시~18시
일반상담 : 토요일(월1회) : 9시~13시30분
주말/휴일/야간 근무 가능 (주말/휴일/야간 근무시 대체휴일 또는 수당 지급)
복리후생
- / 복리후생
- · 4대보험, 경조사비 및 연차수당, 퇴직연금, 통신비지원 (연 최대 72만원)
· 명절,생일,근로자의날,창립기념일,건강검진 복지포인트 지급 (연 42만 포인트)
· 경조사비,경조휴가(결혼,부모님 환갑,칠순 등)및, 자녀학자금지원
· 주택자금 및 생활안정자금대출(이자율 연1%), kt수련관,콘도휴양시설 이용지원
· 우수사원 국내/해외 연수 진행, 연300만원 의료비지원, 제휴병원 할인
· 모성보호 : 출산휴가(90일) 육아휴직(1년),육아기단축근로제도, 여성전용휴게실
· 출산축하금, 보육수당(매월 3~4만원) 지급 및 직장보육시설 운영
- 헬스키퍼
성장경로
컨설턴트스탭 · 강사 · 팀장그룹장센터장부장임원
급여조건
구분 | 상세내용 |
---|---|
센터근무 |
|
자격요건
담당업무 | 자격요건 |
---|---|
[일반상담] - 인터넷, TV, 집전화 등에 대한 요금제 변경 및 확인 - 부가서비스 등록 및 해지 - 신규가입 문의 안내, kt결합상품 컨설팅, kt대표상품 제안 및 유치 [해지상담] - 인터넷, TV,집전화 등에 대한 요금제 변경 및 확인 - 재약정 문의 및 해지고객 대상 kt상품 가치제안 및 서비스 혜택 안내 등 |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성별/연령 무관 - pc활용 기능자(OA자격증 보유자 우대) - 해당분야(타통신사 및 일반 콜센터 근무)경력자 우대 - 취업보호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 의거 우대 |
전형절차 및 일정
구분 | 자격요건 |
---|---|
접수기간 | ~ 2022.11.08(화) |
서류 전형 발표 | 2022.11.09(수) e-mail 또는 SMS 문자 발송 및 개별 통보 |
인성검사 및 면접전형 | AI 인성검사 : 2022.11.09(수) 면접:2022.11.10(목) 시간별도공지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11.11(금) 18시이전 |
교육 일정 | 2022.11.14(월) ~ 2022.11.18(금) (평일 5일) / 임용 : 2022.11.21(월) |
기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보훈대상자)는 관련법 의거 우대- 입사지원 내용을 허위로 기재 하였거나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tcs.co.kr) 또는 채용홈페이지 참조
- 제출한 이력서 반환 요청은 면접일로 부터 30일 이내 반환 요청 가능
문의처 | (주)ktcs 호남본부 전주H고객센터 | 오경아 | T. 063.259.0433 |
댓글 0개
| 엮인글 0개